검색 엔진 최적화는 오늘날 인터넷에서 가장 많이 논의되고 논란이 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또한, 그것은 가장 오해받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기본 형태에서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웹 사이트를 변경하여 검색 엔진의 유기적인 크롤러 기반 목록에서 잘 작동하도록 하는 행위입니다.

이제 검색 엔진 최적화(SEO)의 정의에 대한 이 빠른 속도조차도 SEO의 의미와 목적에 대한 열띤 토론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SEO 커뮤니티와 일반 인터넷 인구, 특히 웹사이트 소유자 내에서 그렇게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인기 있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라는 질문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제 겸손한 생각으로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가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6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타겟 웹사이트 트래픽 – 대다수의 웹사이트 소유자와 SEO 업계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웹사이트 비즈니스 및/또는 운영에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 트래픽과 더 구체적으로 타겟이 지정된 웹사이트 트래픽이라고 말합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지속적인 기반의 타겟 웹사이트 트래픽에 대한 가장 큰 리소스는 검색 엔진입니다. 연간 통계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개인이 구매하는 모든 것의 약 75% – 80%가 원래 검색 엔진에서 검색한 결과로 시작되었으며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검색을 통해 방문합니다. 엔진. 검색 엔진 최적화의 가장 큰 반대자들도 압도적인 숫자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또한 백링크 SEO는 검색 엔진과 관련된 순위 성공을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검색 엔진 최적화 (SEO) 분야와 실습에 관심을 갖는 것은 당연합니다.

2. SEO 논란 –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인터넷 웹사이트 운영과 관련하여 가장 논란이 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SEO 지지자들은 오늘날 인터넷에서 트래픽을 원하는 모든 웹사이트에 중요한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를 볼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EO에 혐오감을 느끼는 반대자들은 많은 웹사이트가 SEO 작업을 사용하지 않고도 높은 검색 엔진 가시성을 달성하고 SEO 전문가는 검색 엔진 순위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 추측 작업 고비용 서비스만 제공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양측의 주장에 대해 어느 정도 장점이 있는 이 상황은 노출과 함께 인터넷상의 포럼, 블로그, 웹사이트 및 뉴스레터에서 매일매일 벌어지는 지속적인 기반에서 SEO 지지자와 SEO 반대자 사이에 열띤 토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잡지와 TV에서.

간단히 말해서 논쟁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당신이 좋든 싫든 SEO는 정말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검색 엔진이 타겟 웹 사이트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지배적인 역할을 하는 한 SEO는 계속해서 인기 있는 주제가 될 것입니다.

3. 돈 – 검색 엔진 최적화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사업입니다. 검색 엔진은 광고를 통해 매년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웹사이트는 유료 광고 또는 검색 결과의 유기적(무료) 목록을 통해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매년 수십억 달러를 소유자에게 지급합니다.

초고속 인터넷 세상에서 개인이나 회사에 경쟁 우위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토론과 토론의 뜨거운 주제가 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인터넷 판매 증가의 핵심으로 강조하는 인식과 현실의 조합을 통해 검색 엔진 최적화는 비즈니스 세계 및 그 이상에서 SEO에 추가 관심을 제공하는 많은 회사의 의사 결정권자에게 매우 인기 있는 주제입니다.

4. 표준 SEO 규칙 또는 규정 없음 – 검색 엔진 최적화(SEO)는 황량한 서부의 현대판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업계 전체에 대해 공식적으로 정해진 표준이 없기 때문에 거의 모든 것이 말하거나 행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진정한 의미에서 SEO 기술 및/또는 방법에 관한 생각, 의견 또는 결정에 대해 아무도 정말로 옳고 그르지 않습니다. 옳고 그름은 개인이 윤리적으로 간주하는 것으로 대체되며 모든 사람에게는 고유한 윤리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비윤리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것을 다른 사람은 완전히 정직하고 잘 의도된 지원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SEO 업계 내에서 흰색 모자 및 검은 모자 SEO와 같은 레이블이 있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