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투자 기간 동안 상업용 부동산은 항상 내 포트폴리오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소매 부지가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쇼핑몰/복합시설에서 번창하는 비즈니스는 지속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쇼핑객의 수, 임차인 및 건물 관리에 달려 있습니다. 전략적 계획과 효과적인 구현을 통해 분위기와 매력은 소매 부지의 성공에 기여하는 중요한 승리 요소입니다.

쇼핑몰이나 복합 쇼핑몰에 매력적인 쇼핑 분위기가 없다면 사람들이 매력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기 위해 로켓 과학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레플리카 따라서 잠재적인 쇼핑객을 사로잡고 충성도 높은 고객을 되돌리기 위해서는 쇼핑몰/복합시설의 관리가 항상 긴장되어야 하며, 고객을 위한 새롭고 독특하고 다른 쇼핑 환경을 지속적으로 생성하고 재창조해야 합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쇼핑몰/복합시설이 임대 계약에 3~5년에 한 번씩 소매점 임차인이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매장을 개조하도록 요구하는 추가 조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의 성공 여부에 따라 요구 사항은 특정 색 구성표 또는 세입자가 선택해야 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특정 패널만큼 세부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세입자가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지출해야 하는 최소 금액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이는 일반적으로 제곱피트 및 거주 면적당 계산됨). 투자자가 이를 인지하고 임차인과의 임대 계약에 유사한 “말 그대로” 조항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